SAMSUNG B2B

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왼쪽 메뉴 바로가기
빠른 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홈

사이트 유틸 메뉴

사이트 주요 메뉴

제품 통합 검색

고객지원. 다양한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왼쪽 메뉴

배너 링크


페이지 경로

본문 내용

고객상담

Customer Center. 궁금하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신가요?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하겠습니다.

견적의뢰 등 구매관련 문의는 구매상담을 이용하세요. 구매상담 바로가기

회원가입을 하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2B회원가입 바로가기

-기업고객 상담센터 : 1588-3536 (오전 9시~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스펙인 문의 : 1644-5551, -무선랜 제품문의 : 1577-3366, -홈비타 문의 : 1588-7764

삼성전자 서비스 상담

자가진단
서비스 신청 전에 진짜 고장인지 확인해 주세요. 고장으로 오해할 수 있는 상황과 조치방법을 알려드립니다
FAQ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모아 놓았습니다. 제품문의 전, 검색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제품문의
제품에 관한 궁금증. 이제 제품문의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세요.
고객상담 정보등록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고객상담 정보등록
@
 -  -
개인정보 수집 동의
삼성전자 주식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수집목적 : 문의내역 확인과 답변처리
- 수집항목(필수) : 이름, 분류, 이메일, 회사연락처, 제목, 내용
- 보유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수집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에
대한 동의
하단의 위탁사는 고객센터 서버, 서비스 관리 업무 및 고객상담 응대를 수행하는 위탁사입니다.
- (주) 디지털다임 : 고객센터 서버관리, 서비스 관리 업무
- (주) 삼성전자서비스 : 고객상담 응대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기 취소

빠른 서비스 메뉴


풋터 메뉴